본문 바로가기

What r u Doing 2day

아이패드 4세대 레티나 WIFI+Cellular 출고.

오랜만에 포스팅이다. 그동안 너무 바빠서, 블로그도 못하고,

블로그 개설한지 얼마 되지도않았는데, ㅜ_ㅜ 흑흑..

그치만, 오늘은 특별히 아이패드 4세대 LTE가 출고된날이라서, 포스팅. ㄱㄱ~

아이패드4의 경우 한국은 티어1이다. 덕분에 wifi버젼의 경우도 11월2일에 풀렸다. 아이폰5가 출시되지 않은 이후, 아이패드4LTE버젼의 출시행방이 어떤식으로 전개될지 묘현하던 차에,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11월말 출고예정이라는 기한을 정해두고 예약을 받았다. 그리고 나는 11월 12일에 뒤늦게 부랴부랴 예약했다.

위 페이지는 오늘 갱신된 페이지이다. (오늘 오전까지만 해도, 배송추적 버튼 위 검은 글씨가 배송준비중. 어제까지만해도 제품처리중 이었다.예약날짜로 받은게, 26일 도착 예정이었는데, 내일이 23일(토), 모레가 24일(일), 그리고 그 다음날이 도착 예정만기일(월))

그리고 아래는 배송추적 페이지

이전에 아이패드2때와 조금 이례적인건, 발송지다. 아이패드2때는, 발송지에 중국이었고, 홍콩을 돌아서 인천으로 되어있었기 때문인데, 이번 아이패드4는, 한국에 들여와서, 여기서 배송하나? 하는 궁금증이 든다.

발송지가 대한민국 서울의 교외 인천이기 때문인데, DHL은 주말배송이 쉬니, 내일 중에라도 업뎃이 될런지 의문이다.

여하튼 빨리 와서, 리뷰를 마저했으면 좋겠는데, 입시중이라, 시간 여유가 될런지.. 내일은 주말이기에, 기분좋게 오늘, 모처럼 블로그에 끄적여 본다.

파우치도 오고, 케이스도 오고, 전공책도 스캔했으니, 이제 패드만 오면되는데..

아.. 하루가 일년같다.